공지
공지글갯수 5-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이 시공한 파주시 전원주택이 한국일보 '집공간사람' 코너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이 시공한 파주시 전원주택이 한국일보 '집공간사람' 코너에도 소개되었습니다.평생을 주거하며 삶의 일부가 되는 건축물이기에 정성을 들여 시공을 해야 하는것이 주택입니다. 날마다집을짓는사람이 시공한 주택이 신축을 앞둔 예비건축주들에게 다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해당 전원주택의 시공관련 포스팅을 추가로 링크하니 예비건축주들이 관심있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주택시공전문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 '이디포 건설' 입니다. 한국일보 6월 26일자 '집 공간 사람'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6251016098801 45도로 잘라낸 외벽에 삼각 창… 빛을 차단하고 빛을 들이다[집 공간 사람]www.hankookilbo.com[.. 공감수 1 댓글수 0 2019. 7. 6.
-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이 시공한 파주시 전원주택이 월간 '전원속의 내집' 2019년 6월호에 소개 되었습니다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이 시공한 파주시 전원주택이 월간 '전원속의 내집' 2019년 6월호에 소개 되었습니다.정성들여 시공한 주택이 많은분들께 소개되니 보람을 느끼게 되네요. 주택 신축을 앞두고 있는 예비 건축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구요. 참고로 해당 건축물의 시공과정의 포스팅을 링크합니다. 자세한 시공과정을 보시고 집짓기에 참고 되길 바랍니다. 전원주택 시공전문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 '이디포 건설' 입니다.월간 전원속의 내집 6월호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0834268 벽돌로 쌓아올린 예술, 파주 서패동 단독주택[BY 월간 전원속의 내집] 파주 서패동 주택흔치 않은 사선의 붉은 벽돌 외관. 건축주가 오랫동안 바라온...m.post.nav.. 공감수 0 댓글수 0 2019. 7. 6.
- 파주시 법흥리 전원주택사례 "두 형제의 용감한 주택"이 SBS 좋은아침 하우스와 네이버 전원속의 내집에 소개되었네요^^ 파주시 법흥리 전원주택사례 "두 형제의 용감한 주택"이 SBS 좋은아침 하우스와 네이버 전원속의 내집에 소개되었네요^^ SBS 좋은아침 하우스와 네이버 전원속의 내집에 소개된 "두 형제의 용감한 주택"은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이 2014년 9월에 착공하여 2015년 1월에 준공한 전원주택입니다. 시공평수는 145.05M2(43.87평)으로 외부에서 볼때는 1층처럼 보이지만 내부는 2층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SBS에 방송이 되고 네이버에 소개가 된후에 오는 문의전화 대부분이 공사비에 대한 궁금증이더군요. 어떤 경우에는 단도직입적으로...같은 크기로 똑같이 짓게되면 똑같은 금액에 시공이 가능하느냐? 물론 더 적은 비용으로도 공사가 불가능한것은 아닙니다.가격에 맞춰서 공사는 누구나가 할 수 있죠..그러나 얼마나 .. 공감수 0 댓글수 0 2019. 7. 6.
- 건축시공을 위한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견적을 산출해 드립니다. 건축시공을 위한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견적을 산출해 드립니다. 건축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정확한 물량산출과 공사비예산으로 공사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공사비내역서를 작성하여 드립니다. [견적이 필요하신 경우] 1. 설계 후 건축업자 선정전에 대비견적서가 필요하신 분 2. 공사수주를 위하여 견적이 필요하신 분 3. 공사계약은 하였는데 정확한 물량산출과 실행내역이 필요하신 분 4. 기타 주택공사관련 물량산출이나 견적 또는 실행예산이 필요하신 분 [견적의 단계별 수행사항] 1. 설계도서상의 문제점이나 시공상 문제점 발췌 협의 2. 설계도면을 기초로 한 물량산출 3. 발주처 요구에 맞춘 견적내역서 및 실행내역서 작성 4. 물량산출서 및 내역서 1차 납품 5. 발주처 검토후 협의 6. 최종 납품 견적의.. 공감수 0 댓글수 0 2009. 11. 10.
- 날마다 집을 짓는 사람 옷을 새로 구입하여 입어보고 불편한 곳이 있거나 부족해 보이는 부분이 있으면 가공하여 몸에 맞게 맞춰 입습니다. 주택도 맞찬가지로 컨셉이나 취향에 맞지 않으면 만족할 수 있겠금 고치면 되지요 그러나 옷과 다르게 주택은 경우에 따라서는 고치고 수리하는것이 말처럼 쉽지가 않고 절차도 복잡하며 비용문제도 걸림돌이 됩니다. 군대에서 우스개소리로 '군화가 발에 맞지 않으면 군화에 발을 맞춰 생활하라?' 말하는데.. 평생 살아야 할 집인데 이렇게 할 수 있을까요? 한번 잘못 지어진 집은 건물이 노후화 되어 철거될 때까지 불편함을 감수하며 사람이 맞춰 살아야 하는 고통이 따르기도 합니다. 일률적인 아파트구조형태에 만족하거나 선호하는분도 계시지만 대부분은 저마다 개성이 다르고 취향이 다르며 가족의 경우도 그러합니다. .. 공감수 1 댓글수 0 2009.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