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4

파주시 전원주택시공현장 판넬히팅과정 중 단열기포타설,난방코일깔기,바닥몰탈타설까지 과정알아보기 파주시 전원주택시공현장 판넬히팅과정 중 단열기포타설,난방코일깔기,바닥몰탈타설까지 과정알아보기 주문주택시공전문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 이디포 건설입니다. 골조공사가 끝나고 창호후레임설치가 완료되면 판넬히팅작업을 진행합니다. 판넬히팅에 대해서 이해를 돕기 위해 간단히 설명을 드리면 판넬히팅은 바닥난방공사과정을 뜻합니다. 바닥난방은 여러가지 공법이 있는데 전기열선을 이용한 난방과 온수난방이 있는데 주택에 적용하는 판넬히팅은 온수난방이 일반적입니다. 판넬히팅순서 단열재깔기 또는 단열기포타설 -> 난방코일깔기 -> 바닥몰탈타설 판넬히팅과정을 사진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단열재 깔기 단열기포 타설 난방코일깔기 바닥몰탈 타설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의 파주시 전원주택시공현장 판넬히팅과정 중 단열기포타설,난방코일깔기,바닥몰탈타.. 2019. 1. 30.
파주시 전원주택지붕공사 중 알루징크시공사례입니다. 파주시 전원주택지붕공사 중 알루징크시공사례입니다. 주문주택시공전문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 이디포 건설입니다. 주문주택시공이란 시공사가 임의대로 건축을 하는것이 아니라 건축주의 의견을 100% 반영하여 건축주가 원하는 컨셉으로 건축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디포 건설은 오랜 주택공사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축주가 원하는대로 만족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 이전에도 그래왔듯이 맡은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택은 일반건축물과는 달리 365일 주거를 목적으로 하는 건축물인만큼 시공초기부터 마무리까지 일반 건축물과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사소하게 생각할 수 있는 부분이 공사후에 큰 하자로 이어질 수도 있는만큼 착공싯점부터 준공(사용승인)시 까지 철저하게 관리 감독하에 시공되어야 하는것이죠. 가끔.. 2019. 1. 29.
파주시 전원주택신축시공사례 : 치장벽돌줄눈 오염물제거 후 발수제도포 파주시 전원주택신축시공사례 : 치장벽돌줄눈 오염물제거 후 발수제도포 집짓기/주택신축/공사견적/건축적산 주문주택시공전문 이디포 건설입니다. 전원주택시공, 단독주택시공, 농가주택시공, 주말주택시공 철근콘크리트주택시공, 조립식주택시공, 목조주택시공 치장벽돌쌓기가 끝나고 치장줄눈, 즉 벽돌메지를 넣은후 벽돌에 뭍은 오염물을 제거후 발수제 도포작업을 합니다.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의 치장벽돌줄눈 오염물제거 후 발수제도포 날마다집을짓는사람들은 건실한 집짓기문화에 힘쓰는 회사입니다. 집지을 계획이 있으신가요? 평생에 한번 있을까 말까한 내집짓기는 보통사람들의 로망이죠 집을 짓기 위해서 1년에서 2년까지도 고민하고 준비하는 과정을 거치기도 합니다. 집을 짓는다는것은 생각하는것보다도 무척이나 까다롭고 손이 많이 가는 과정입.. 2019. 1. 21.
파주시 전원주택신축사례 중 치장벽돌쌓기 파주시 전원주택신축사례 중 치장벽돌쌓기 집짓기/주택신축/공사견적/건축적산 주문주택시공전문 이디포 건설입니다. 전원주택시공, 단독주택시공, 농가주택시공, 주말주택시공 철근콘크리트주택시공, 조립식주택시공, 목조주택시공 철근콘크리트 골조후에 치장벽돌로 마감한 사례입니다. 치장벽돌은 벨기에산 브릭코벽돌을 사용하였고 건물 각도에 따라 이형벽돌을 주문제작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설계의도에 맞춰 골조부터 마감각도를 고려하여 작업하였으며 치장벽돌 쌓는과정도 이형벽돌을 각도에 맞추는 세밀함이 요구되었습니다. 또한 경사각의 경우 벽돌의 하중을 충분히 견딜 수 있도록 앵글보강은 물론 C형철물을 사용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였습니다..ㅎ 번거로운 작업 과정이었으나 요구대로 잘 따라준 작업자들에게 감사드리며 작업자들도 좋은 경.. 2019. 1. 7.